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활용 팁

기레기, 기자 같지 않은 언론사 직원글, 보기 싫은 언론사 차단하는 방법

by Dog_발자 2022. 11. 25.
반응형

기자라고는 하는데 기자 정신은 없고 그냥 직장인 정신으로 기사 쓰는 분들 참 많아졌어요. 월급쟁이가 먹고 살려니 어쩌겠어요. 그냥 제가 그런 쓰레기 글 안 보면 되지 그래서 알아보았습니다. 기자라고는 하는데 그냥 언론사 다니는 직장인 정신의 기자 글 안 보는 방법.

 

보기 싫은 언론사 차단하는 방법

편향적인 언론관을 갖게 되는 것도 문제지만 언론 같지도 안은 쓰레기 언론에 오염되는 것도 문제라는 생각 된다. 이러한 쓰레기 언론사들을 구독자가 철저히 외면 함으로써 올바른 언론을 세워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네이버 메인 화면 에서 내가 보고 싶은 언론사만 선택하기

1. 네이버 메인 화면의 중간영역 정도에 뉴스 스탠드의 설정 버튼을 클릭하여 신문사 또는 언론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네이버 메인 화면
네이버 메인 화면

2. 언론사 구독 설정 화면에서 내가 구독하고 싶은 언론사를 선택한 후 하단의 선택 완료를 클릭해 주십시요.

언론사 구독하기
언론사 구독하기

 

3. 구독을 신청한 언론사들이 맞는지 확인 후 선택 완료를 클릭하여 주십시오.

구독 신청 확인 화면
구독 신청 확인 화면

4. 구독 신청이 완료가 되면 네이버 메인 화면에 내가 구독한 언론사의 가사 내용만 화면에 보이게 됩니다.

구독 신청 완료 네이버 메인 화면
구독 신청 완료 네이버 메인 화면

 

네이버 뉴스 피드에서 내가 보고 싶은 언론사만 선택하기 

1. 네이버 뉴스 피드 안에서도 내가 보고 싶은 언론사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메인 상단에서 뉴스 피드로 이동합니다.

네이버 뉴스 메뉴 이동
네이버 뉴스 메뉴 이동

2. 뉴스 메뉴 페이지 상단의 언론사 편집의 오른쪽 구독 중 텍스트를 클릭해 주십시오.

뉴스 피드에서 언론사 구독하기
뉴스 피드에서 언론사 구독하기

3. 언론사 구독 편집 화면에서 구독할 언론사를  선택하신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시면 구독한 언론사의 기사 내용만 볼 수 있습니다.

뉴스피드에서 구독언론사 선택
뉴스피드에서 구독언론사 선택

4. 뉴스 피드 안에서 구독 언론사 선택 완료 

네이버 뉴스 언론사 구독 완료
네이버 뉴스 언론사 구독 완료

반응형

댓글